가을이 더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TOP 10, 놓치지 마세요!

가을에 여행을 떠나면 선선한 날씨와 함께 여유롭게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9월부터 11월까지는 각 나라의 아름다운 자연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라 여행하기에 더없이 좋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을을 맞이해서 여행할 때 ‘짧게 갈 수 있는 나라’, ‘길게 갈 수 있는 나라’, 그리고 ‘가을에 더 아름다운 나라’로 나누어 가을 해외여행지 베스트 10을 소개할게요!

 

1. 짧게 갈 수 있는 나라

3일에서 5일 정도의 짧은 일정에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나라들을 소개할게요. 비행 시간도 짧고, 여행 동선도 효율적이라 주말 여행으로도 가능해요. 짧지만 알찬 여행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나라들이 딱 맞을 거예요!

 

1-1. 일본 – 교토

일본 교토 이네 후나야

가을에 일본 교토는 단풍 명소로 소문난 곳이에요! 특히 아라시야마의 단풍은 마치 그림 속 한 장면 같아요. 붉게 물든 나무들 사이를 거닐며, 전통적인 일본식 정원의 조화로움도 느낄 수 있죠. 기온 거리에서는 전통 차집에 들러 차 한 잔의 여유도 즐겨보세요.

일본은 비행기로 2~3시간이면 도착해서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오기 딱 좋은 곳이에요. 역사적인 유적지와 자연 경관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짧은 시간에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1-2. 타이완 – 타이베이

대만 가오슝의 드래곤 타이거 타워

타이베이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로 항상 사랑받는 여행지예요. 가을에는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즌 중 하나죠. 딘타이펑 같은 유명한 맛집에서 만두를 맛보고, 시먼딩에서 쇼핑을 즐기고, 양명산에서 자연을 만끽해보세요.

양명산은 가을에 노란 은행나무가 가득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타이베이에서의 3박 4일 일정은 충분히 여유로우면서도 알찬 여행을 보장해요!

 

1-3. 홍콩

아시아 홍콩 여행하기 좋은 계절

홍콩은 쇼핑과 미식이 모두 가능한 여행지로, 가을에는 습도가 낮아 더욱 쾌적해요. 홍콩 섬의 명소인 빅토리아 피크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은 그야말로 황홀하죠. 특히 가을의 선선한 날씨 덕분에 트램을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도 전혀 덥지 않아요.

홍콩은 면세 쇼핑과 다양한 먹거리 덕분에 3~4일 동안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부터 길거리 음식까지, 먹거리 천국을 경험해보세요.

 

2. 길게 갈 수 있는 나라

이번에는 좀 더 여유롭게 7일 이상 떠날 수 있는 나라들을 소개할게요. 깊은 문화와 자연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들로 골라봤어요!

 

2-1. 캐나다 – 밴프

캐나다 밴프 해외여행

캐나다 밴프는 가을에 환상적인 단풍으로 유명해요. 하이킹을 하면서 알프스 못지않은 장대한 산과 호수를 볼 수 있답니다. 7일 이상 여유가 있다면 밴프와 함께 록키 산맥 여행을 함께 즐기는 걸 추천해요.

 

2-2. 스페인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가을은 바르셀로나의 완벽한 날씨 덕분에 여행하기 너무 좋은 계절이에요. 건축가 가우디의 작품을 감상하고, 고딕 지구를 거닐며 역사와 문화를 만끽할 수 있죠. 여유롭게 여행하기 좋아요.

 

2-3. 뉴질랜드 – 남섬

뉴질랜드 와나카 호수

뉴질랜드는 가을이면 초록의 자연이 단풍으로 물들어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해요. 특히 남섬의 퀸스타운과 밀포드 사운드는 가을에 더욱 특별하답니다. 트레킹이나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아요.

 

3. 가을에 더 좋은 나라

마지막으로, 다른 계절보다도 가을에 더 멋진 나라들을 소개할게요. 여행지에서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해보세요!

 

3-1. 독일 – 뮌헨

독일 뮌헨 (Munich)

가을은 독일 맥주의 계절이죠!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뮌헨에서는 세계 최고의 맥주 축제를 즐길 수 있어요. 축제뿐만 아니라 근처의 바이에른 산맥에서 가을의 정취도 느낄 수 있어요.

 

3-2. 체코 – 프라하

체코 프라하

가을의 프라하는 중세 동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느껴져요. 붉게 물든 프라하 성과 까를교를 산책하다 보면 가을이 주는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 가을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더욱 낭만적인 곳이에요.

 

3-3. 프랑스 – 파리

파리

가을의 파리는 로맨틱함 그 자체예요. 세느 강변을 따라 단풍이 물들고, 그곳에서 커피 한잔을 하는 거죠. 가을 햇살이 에펠탑을 비추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설레일 수밖에 없죠. 루브르 박물관과 노트르담 성당도 가을이면 한층 더 운치 있어요.

 

여행 항공권 예약 배너_3

여행 호텔 예약 배너_3


해당 게시물은 쿠팡과 트립닷컴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쿠팡과 트립닷컴으로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