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1 박 2 일로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할게요. 집 근처에서 멀지 않고 대중 교통으로 쉽게 갈 수 있어 전혀 부담이 없는 여행지에요.
접근성이 좋고 숙박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1 박 2 일로 추억을 쌓기에 좋은 여행지 추천해요.
국내 여행 1 박 2 일
주말, 휴가, 공휴일에 국내 여행 1 박 2 일로 가면 좋은 여행지가 있어요. 대중 교통 타고 부담스럽지 않게 갈 수 있고 여행 기분을 한껏 낼 수 있어요.
보석처럼 숨겨진 아름다운 여행지가 국내에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1 박 2 일로 국내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는 다음과 같아요. (1)
공주
조용한 국내 여행 1 박 2 일로 떠나기 좋은 공주를 추천해요. 공주는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라서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서울에서 가까운 공주는 대중 교통이 잘 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가는 곳곳마다 특색이 있는 건물과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이 있어 1 박 2 일 휴식을 취하기 좋은 여행지에요.
공주는 백제역사유적지구가 있어 볼거리가 풍성해요. 공주 주변에 있는 연미산 자연 미술공원, 마곡산 등을 가는 것도 추천해요.
순천
순천에는 대한민국 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 국가정원에 갈 수 있어요. 순천만 국가정원에 가면 녹색의 푸르름을 보고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낙조를 볼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순천은 가는 곳곳마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순천은 KTX타고 가면 서울에서 멀지 않아요.
자연이 아름다운 순천에서 1 박 2 일 추억을 쌓으세요.
속초
강릉 만큼 인기 많은 국내 여행 1 박 2 일 가면 좋은 여행지로 속초가 있어요. 속초는 설악산과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국내 여행지에요.
여름에 시원한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고 가을에는 설악산의 단풍을 즐길 수 있어요. 속초에는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케이블카를 타고 설악산에 올라갈 수 있어요.
등산을 즐기고 해안로를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속초를 추천해요.
원주
숲속에서 힐링을 하고 싶으면 국내 여행 1 박 2 일 하기 좋은 원주를 추천해요. 원주는 치악산, 백운산, 소금산이 주변에 있어 등산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최근 원주 소금산에는 출렁 다리를 건너는 것이 인기에요. 높이 100m, 길이 200m의 아찔한 높이와 길이를 자랑하는 출렁 다리를 건너면서 짜릿한 추억을 만드세요.
원주 중앙 시장에 가면 여러가지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어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원주 뮤지엄산에 가면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사진 찍기에 좋아요.
전주
국내 여행 1 박 2 일로 가면 좋은 전주는 먹거리가 풍성한 여행지에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전주는 콩나물 국밥으로 먼저 여행을 시작하세요.
전주의 콩나물 국밥은 깊은 육수가 뱃속을 든든하게 해주고 같이 마시는 모주는 특별한 입맛을 경험 해줄 수 있어요. 전주는 비빔밥, 물갈비, 떡갈비 등 여러가지 음식이 많이 있어요.
전주는 한옥 마을이 유명하며 한옥 마을 곳곳에 숨겨진 맛집을 찾는 재미도 있어요.
남해
서울에서 비록 멀지만 국내 여행 1 박 2 일로 충분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남해를 추천해요. 남해는 동해 바다와 다른 매력을 가진 바다를 구경할 수 있어요.
몽돌 해수욕장에 가면 모래 백사장이 아닌 작은 돌로 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일몰이 멋있는 보리암에 가서 사진 찍는 것이 좋아요.
독일 마을에 들려 독일 수제 맥주와 소시지를 먹는 것도 추천해요. 남해를 돌아다니다 보면 맛있는 음식점과 예쁜 카페가 많이 있어 친구와 추억을 쌓기 좋아요.
강릉
서울에서 KTX타고 2시간이면 도착하는 강릉은 1 박 2 일로 가면 좋은 국내 여행지에요. 강릉은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여유롭게 바다를 보면서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안목 해변과 정동진에서 친구와 추억을 쌓기에 좋고 커피 거리에서 방금 내린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강릉은 숙박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1 박 2 일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에요.
강릉에서 여행을 하다 보면 하루가 금방 갈 거에요. 주변 곳곳에 있는 맛있는 순두부, 닭갈비, 막국수를 먹는 것도 추천해요.
군산
예전의 시간이 멈춘 듯한 군산은 국내 여행 1 박 2 일 추천해요. 군산은 과거와 현재가 모두 공존하는 도시이고 서해 바다의 노을이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에요.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에서 예쁜 벽화에서 사진을 찍고 주변에 있는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고 즐길 수 있어요. 초원 사진관, 임피역, 군산 세관 등 옛날 건축물도 그대로 보존 되어 색다른 볼거리를 감상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