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끼어있는 가을은 혼자 해외여행을 떠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여름 휴가철이 지나고 가을이 깊어지면서 인기 관광지의 혼잡도가 낮아져 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나라에서 열리는 가을 축제와 지역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은 자신만의 속도로 여행지를 탐험하고, 현지 문화를 깊이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추석 해외여행 추천
한 해를 마무리해가는 이 시기에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재충전하고 새로운 경험을 쌓아보세요.
네팔 카트만두 (Kathmandu)
히말라야 등반은 접어두고라도 네팔은 신비로운 나라랍니다. 티벳의 상징적인 도시 카트만두를 먼저 추천드립니다.
스와얌부나트 (원숭이 사원): 카트만두 계곡을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불교 사원이에요.
파슈파티나트: 힌두교의 성지로, 시바 신을 모시는 사원이에요.
바우더나트: 세계에서 가장 큰 불탑 중 하나로, 티베트 불교의 중심지예요.
카트만두 두르바 광장: 네팔의 역사적인 왕궁과 사원이 모여 있는 곳이에요.
파탄 두르바 광장: 카트만두 근교의 아름다운 광장으로, 전통 건축물을 볼 수 있어요.
타멜: 여행자들이 모이는 번화가로, 다양한 상점과 식당이 있어요.
구후 예추 도상: 히말라야를 조망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트레킹 코스예요.
미국 테네시 (Tennessee)
미국에 가는 분들은 뉴욕이나 샌프란스코, 로스엔젤레스 등을 찾으실텐데요. 흥이 많은 분이라면 새로운 여행지 테네시도 괜찮아요.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 국립공원 (Great Smoky Mountains National Park): 다양한 야생동물과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국립공원이에요.
그레이스랜드 (Graceland): 엘비스 프레슬리의 저택으로, 그의 팬이라면 꼭 방문해봐야 할 곳이에요.
비즐리 스트리트 (Beale Street): 멤피스의 유명한 거리로, 블루스 음악과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어요.
그랜드 올 오프리 (Grand Ole Opry): 내슈빌의 유명한 라이브 음악 공연장으로, 컨트리 음악의 성지예요.
테네시 주립 박물관 (Tennessee State Museum): 테네시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박물관이에요.
로렐 폭포 (Laurel Falls):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 국립공원의 인기 있는 하이킹 코스 중 하나예요.
내슈빌 파르테논 (Nashville Parthenon): 고대 그리스의 파르테논 신전을 재현한 건축물로, 내슈빌의 랜드마크예요.
캐나다 온타리오 (Ontario)
캐나다 온타리오는 단풍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해요. 알곤퀸 주립공원에서 하이킹과 캠핑을 즐기고, 나이아가라 폭포의 장엄한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고즈넉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나이아가라 폭포 (Niagara Falls): 세계적으로 유명한 폭포로, 다양한 관람 옵션이 있어요.
토론토 CN 타워 (CN Tower): 토론토의 상징적인 타워로, 전망대에서 멋진 전경을 볼 수 있어요.
로열 온타리오 박물관 (Royal Ontario Museum): 다양한 역사와 문화 유물을 전시하는 박물관이에요.
알곤퀸 주립공원 (Algonquin Provincial Park): 하이킹, 캠핑, 카누 등을 즐길 수 있는 자연 공원이에요.
토론토 아일랜드 (Toronto Islands): 피크닉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와 가까운 섬이에요.
카사 로마 (Casa Loma): 토론토의 아름다운 성으로, 역사와 건축을 감상할 수 있어요.
아트 갤러리 오브 온타리오 (Art Gallery of Ontario): 다양한 예술 작품을 소장한 미술관이에요.
베트남 하노이 (Hanoi)
멀지 않으면서 이국적이고 색다른 여행을 즐기시려면 베트남을 9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드려요. 따뜻한 문화와 인간미가 넘치는 곳으로 9월은 물론이고 10월 혼자 해외여행지에요.
호안끼엠 호수 (Hoan Kiem Lake): 하노이의 중심에 위치한 아름다운 호수로, 저녁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하롱베이 (Halong Bay):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아름다운 석회암 섬들이 펼쳐진 만이에요.
하노이 올드 쿼터 (Old Quarter): 전통적인 거리와 다양한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곳이에요.
호치민 묘소 (Ho Chi Minh Mausoleum): 베트남의 국부 호치민의 묘소로, 역사적인 장소예요.
문묘 (Temple of Literature): 베트남 최초의 대학으로, 유교 문화를 배울 수 있는 곳이에요.
탕롱 황성 (Imperial Citadel of Thang Long):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역사적인 유적지예요.
하노이 대성당 (St. Joseph’s Cathedral):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아름다운 성당이에요.
영국 런던 (London)
영국은 가을에 방문하기 좋은 나라로, 쾌적한 날씨와 다양한 문화 명소가 있는 9월 10월 가족 해외 여행지로 좋아요.
버킹엄 궁전 (Buckingham Palace): 영국 왕실의 공식 거주지로, 근위병 교대식이 유명해요.
런던 아이 (London Eye): 템스 강변에 위치한 대형 관람차로, 런던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타워 브리지 (Tower Bridge): 런던의 상징적인 다리로, 전망대에서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어요.
대영박물관 (British Museum): 세계적인 박물관으로, 다양한 역사 유물을 전시하고 있어요.
빅벤 (Big Ben):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시계탑으로, 런던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예요.
세인트 폴 대성당 (St. Paul’s Cathedral): 런던의 주요 성당으로, 돔에서 멋진 전경을 볼 수 있어요.
캠든 마켓 (Camden Market): 다양한 음식과 상점을 즐길 수 있는 활기찬 시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