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떠나면 좋은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추운 겨울에 따뜻한 동남아 여행이 좋고 설원의 눈 구경을 하고 싶으면 유럽으로 여행하는 것도 좋아요.
인기 있는 동남아 여행부터 유럽, 호주까지 12월에 가면 좋은 여행지는 다음과 같아요.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떠나면 좋은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여행 비용이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과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한국의 추운 겨울과 정반대의 따뜻한 동남아에서 휴양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유럽의 다양한 문화와 크리스마스 행사를 구경을 할 수 있어 좋아요. (1)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인 보라카이를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필리핀 보라카이는 아름다운 해변과 노을이 인기 있어요.
필리핀 보라카이에는 고급스러운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 호캉스로 유명한 해외 여행지에요. 물가가 저렴하고 쇼핑하기 편리해서 한국인에게 인기 많아요.
필리핀 보라카이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고 여러가지 해양 스포츠를 할 수 있어요.
영국 런던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12월 해외 여행지로 영국을 추천해요. 12월에 가면 좋은 해외 여행지인 영국 런던은 거리 곳곳마다 크리스마스 장식과 트리를 구경할 수 있어요.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과 겨울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면 영국 런던으로 해외 여행 가세요. 영국 런던 거리 곳곳마다 크리스마스 행사와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 여행을 하기에 좋아요.
팔라우
필리핀 남동쪽에 있는 연방 국가인 팔라우를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팔라우는 아름다운 해변과 따뜻한 기후가 장점인 해외 여행지에요.
팔라우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해서 인기가 있는 해외 여행지이고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고급 리조트가 많이 있는 팔라우는 가족 여행을 하기에도 좋아요.
칠레 파타고니아
한국에서 좀 더 먼 곳의 아름다운 자연을 구경하고 싶으면 12월 해외 여행지로 칠레 파타고니아를 추천해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 칠레 파타고니아는 한국에서 덜 알려진 해외 여행지에요.
칠레 파타고니아의 안데스 봉오리까지 등산할 수 있고 푸른 빙하를 볼 수 있어요. 따뜻한 기후인 칠레 파타고니아에서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하세요.
베트남 나짱
한국인에게 나트랑이라고 알려진 베트남 나짱을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인 나짱은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해외 여행지에요.
한국의 12월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베트남 나짱으로 해외 여행 가세요. 베트남 나짱은 깨끗한 해변과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어요.
나짱에는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리조트가 있고 야시장에서 베트남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호주 시드니
매력적인 도시인 호주 시드니를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한국과 반대의 계절인 호주 시드니는 한국인에게 인기 많은 해외 여행지에요.
호주 시드니는 도심에서 외곽까지 여러가지 매력이 넘치는 도시에요. 시드니 하버 브리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고 역사가 있는 도심을 구경할 수 있어요.
대만 타이페이
대만 타이페이를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대만 타이페이를 12월에 가면 약간 서늘한 날씨로 여행을 할 수 있어 인기가 있어요.
대만 타이페이 101 빌딩에서 아름다운 타이페이 시내의 야경을 구경할 수 있어요. 야시장이 발달된 타이페이는 스린 야시장에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대만 타이페이로 12월에 여행을 가세요.
프랑스 파리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다양한 체험을 하고 싶으면 프랑스 파리를 12월 해외 여행지로 좋아요. 프랑스 파리에는 12월만 되면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해요.
파리 전체가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아름답게 연출이 되고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관련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고 쇼핑을 할 수 있는 프랑스 파리로 해외 여행 가세요.
미국 뉴욕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경험하고 싶으면 12월 해외 여행지로 미국 뉴욕을 추천해요. 미국 뉴욕을 12월에 가면 도시 전체가 크리스마스 테마파크에 온 것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요.
건물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화려함을 볼 수 있고 여행하는 동안 크리스마스의 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은 12월 해외 여행지에요. 미국 뉴욕에 있는 록펠러 센터에서 엄청 큰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 삼아 사진 찍는 것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