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힐링여행 추천 국내 여행지 BEST8

휴일에 바로 떠날 수 있는 2박3일 힐링여행 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가 있어요. 당일치기로 부족하다면 2박 3일로 바로 떠나는 힐링 여행은 어떠세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갈 수 있고 혼자 가서 힐링도 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에요.

 

2박3일 힐링여행

해외 여행을 갈 수 없다면 국내로 2박3일 힐링여행을 떠나세요. 해외 여행보다 더 흥미롭고 여러가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요.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고 숲에서 산림욕을 하면서도 힐링을 할 수 있어 취향대로 선택해서 여행을 할 수 있어요. (1)

 

속초

조용하고 한적한 동해 바다를 보고 싶으면 속초를 추천해요. 속초는 동해 바다와 설악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2박3일로 갈 수 있는 힐링여행지에요.

속초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맛있는 음식이 많은 국내 여행지에요. 속초의 중앙 시장에서 닭강정을 먹는 것을 추천하고 아바이 마을에서 오징어 순대 먹는 것도 좋아요.

 

담양

힐링여행으로 인기 많은 국내 여행지를 선택하라면 담양이 있어요. 2박3일 힐링여행하기 좋은 여행지로 담양은 아름다운 배경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담양은 울창한 대나무 숲에서 힐링을 할 수 있고 조용하게 산책을 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어요. 조용하고 사람이 없는 힐링여행을 원한다면 담양을 추천해요.

담양은 우거지고 울창한 나무가 많은 국내 여행지에요. 담양에 가면 맛있는 떡갈비와 죽통밥을 먹는 것을 추천해요.

 

고창

잘 알려지지 않은 2박3일 힐링여행하기 좋은 여행지를 찾는다면 고창을 추천해요. 고창은 청보리 밭에서 녹색의 푸르름을 보면서 힐링을 할 수 있어요.

고창은 청보리 밭을 보면서 드라이브할 수 있는 코스가 잘 되어 있어요. 고창에 가면 천연 기념물과 유형 문화재를 볼 수 있는 선운사에 갈 수 있어요.

고창은 숨어 있는 예쁘고 한적한 카페와 음식점이 있어요. 힐링여행을 하고 싶으면 2박3일 동안 고창을 여행하세요.

 

종로 익선동

최근 뜨고 있는 힐링여행지로 종로 익선동이 있어요. 옛날 한옥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종로 익선동은 아직 개발이 되지 않아 예전의 한옥 거리를 그대로 보고 경험할 수 있어요.

종로 익선동에 가면 분위기 넘치는 카페에서 한옥을 배경삼아 커피를 마시면서 힐링을 할 수 있어요. 2박3일 힐링여행을 하고 싶으면 종로 익선동을 여행하는 것이 좋아요.

 

태안

잔잔하고 조용한 서해 바다의 아름다움을 보고 싶으면 2박3일 힐링여행하기 좋은 태안으로 가세요. 태안은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관광지이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힐링여행하기 좋아요.

태안은 서해 바다의 멋있는 노을이 인상적인 국내 여행지에요. 태안의 안면도 휴양림으로 가면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어요.

태안은 여러가지 해산물이 많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힐링을 하면서 맛있는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 추천해요.

 

부안

혼자서 힐링을 하고 싶으면 부안을 2박3일 힐링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부안은 관광객이 많지 않고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이기 때문에 북적이지 않아 힐링여행하기 좋아요.

부안은 전나무 숲길에서 전나무의 향을 맡으면서 산림욕을 할 수 있어요. 복잡한 생각을 잊을 수 있고 몸과 마음을 비울 수 있는 힐링여행을 가고 싶으면 부안이 좋아요.

부안은 백합 조개가 많이 나는 지역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꼭 부안의 명물인 백합 조개로 만든 칼국수를 먹는 것을 추천해요.

 

여수

여수 밤바다가 아름다운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어요. 2박3일 힐링여행하기 좋은 여수는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배를 타고 여수 근처의 작은 섬에 방문해서 힐링여행을 하는 것도 추천해요. 여수는 밤의 야경이 예쁜 곳으로 유명하며 돌산 대교의 아름다운 조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강릉

국내 조용한 여행지로 강릉을 추천해요. 강릉의 멋있는 동해 바다를 감상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어요. 강릉의 경포대 해수욕장은 드넓은 모래 사장에서 맨발로 산책을 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어요.

강릉의 커피 거리로 유명한 안목 해변에서 갓 볶은 신선한 커피 원두의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어요. 동해 바다의 멋스러움과 혼자만의 힐링여행을 하고 싶으면 강릉으로 힐링여행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