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해외 여행지 추천 12곳, 성수기 피해 떠나세요

조금 이른 휴가를 위한 6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 8월을 피해서 좀 더 여유로운 여행을 하고 싶으면 6월에 해외 여행 하는 것이 좋아요.

6월에도 덥지 않은 해외 여행지가 여러 곳이 있어요. 여유로운 해외 여행을 원한다면 6월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6월 해외 여행지 추천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해외로 갈 수 있는 여행지가 있어요. 6월에 가는 해외 여행이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구경을 하고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미리 여름 휴가를 6월에 간다면 좀 더 멀리 유럽으로 가는 것도 좋아요. 지금 바로 떠날 수 있는 6월 해외 여행지 추천할게요. (1)

 

핀란드

6월 해외 여행지로 핀란드는 여러가지 축제를 보고 즐길 수 있어요. 대규모 락 페스티벌을 보고 즐길 수 있고 호숫가의 오두막에서 한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해외 여행하기 좋은 핀란드로 6월에 떠나는 것을 추천해요.

 

크로아티아

이국적인 유럽 풍경을 보고 싶으면 6월 해외 여행지로 크로아티아를 추천해요. 크로아티아는 오렌지 벽돌의 지붕이 아름답고 걸으면서 여행을 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에요.

크로아티아의 프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눈을 즐겁게 해줘서 인기가 많아요.

 

홍콩

세계적인 쇼핑 센터가 많이 있는 홍콩은 혼자서 여행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에요. 홍콩은 빅토리아 피크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구경할 수 있고 맛있는 먹거리가 풍부해서 입이 즐거워요.

6월 해외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홍콩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3시간 30분 밖에 걸리지 않아 주말에 부담 없이 갈 수 있어요.

 

싱가포르

쇼핑의 천국인 싱가포르를 6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6월의 한국의 여름과 비슷한 온도를 가진 싱가포르는 가장 더운 7월, 8월보다 여행을 하기에 괜찮아요.

6월에 여행 가는 싱가포르는 여러가지 축제와 행사를 하기 때문에 보고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싱가포르를 추천해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6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여러가지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맛있는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요.

에메랄드 바다와 석양이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떠나세요.

 

6월 해외 여행지로 괌을 추천해요. 괌은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이고 6월에 가면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 여행하기에 좋아요.

괌은 전체가 면세 지역으로 명품 쇼핑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괌은 에메랄드 바다가 아름다우며 여러가지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미국 하와이

세계적인 휴양지인 미국 하와이를 6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가족 여행으로 가기 좋은 미국 하와이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해외 여행지에요.

덥지 않은 6월에 가는 미국 하와이는 가족과 함께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렌터카를 이용해서 드라이브도 할 수 있어요.

 

인도네시아 발리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 풍경이 멋있는 인도네시아 발리를 6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인도네시아 발리는 여러가지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인도네시아 발리는 6월에 가면 좀 더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고 물가가 저렴해서 적은 비용으로 고급 리조트에서 여유를 부릴 수 있어요.

 

일본 삿포로

6월에 가는 일본 삿포로는 시원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어요. 6월 해외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일본 삿포로는 라벤더 산지인 후라노에서 향긋한 라벤더의 꽃을 보고 즐길 수 있어요.

일본 삿포로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길 수 있고 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 있어요.

 

베트남 다낭

한국인이 가장 즐겨 가는 해외 여행지로 베트남 다낭이 있어요. 물가가 저렴하고 음식이 맛있는 베트남 다낭을 6월 해외 여행지 추천해요.

베트남 다낭은 6월에 가는 것이 좀 더 시원하게 여행을 할 수 있고 저렴한 열대 과일을 먹을 수 있어요. 우기를 피해서 가는 베트남 다낭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한 해외 여행지에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6월 해외 여행지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추천해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6월에 건기이기 때문에 습하지 않아 여행하기 좋아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고급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고 대중 교통이 잘 되어 있어 혼자서도 여행을 안전하게 할 수 있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고 불리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6월 해외 여행지로 추천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한국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하는 해외 여행지에요.

도시가 크지 않기 때문에 주말을 포함해서 가볍게 해외 여행하기 좋은 곳이에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크랩 마켓이 유명하며 물가가 저렴해서 쇼핑하기도 편해요.